1. 3월 탈북민들과 함께 한 국내외 스피치
- 국내 3곳의 외국인국제학교에서 총 4명의 FSI Keynote 발표자들이 발표기회를 가졌습니다.(제주도 국제학교 포함)
- 한국에 방문한 외국인들(주로 미국) 과 총 4번의 스피치에서 총 8명의 FSI Keynote 발표자들이 발표기회를 가졌습니다.
- 케이시라티그 대표와 한송미씨는 하버드대학교, 워싱톤DC와 뉴욕에서 스피치를 하였습니다. 한송미씨 스피치에 대한 기사는 다음과 같습니다.
탈북 여성들 워싱턴서 북한 구금시설 실태 증언…“끔찍한 구타와 고문” (voakorea.com)
2. 미디어에서 FSI
- 케이시대표와 한송미(탈북민)씨 인터뷰했습니다. 본 기사에 나오는 4명의 탈북민(박연미, 이서현, 박지현, 한송미)들은 저희와 함께했었거나, 함께하고 있습니다.
탈북 청년들, 유창한 영어로 북한인권 개선 촉구…“세대교체 진행 중” (voakorea.com)
- 이은구대표와 김은주(탈북민)씨는 NK News 팟캐스트와 인터뷰 했는데, 추후에 링크 공유하겠습니다.
- FSI 의 이야기가 자유아시아방송 유투브에 업로드되었습니다. 저희의 일상을 재미있게 나누었습니다~
(30) [당신을 칭찬합니다] 탈북민? 야 너두 할 수 있어!! – YouTube
- 케이시대표 인터뷰 내용이 “하버드대학교 Ed Magazine” 에 실렸습니다.
Telling Refugees’ Stories | Harvard Graduate School of Education
- 월간조선 3월호 에 케이시대표 인터뷰내용이 실렸습니다.
[23.04] 탈북민에게 무료로 영어 가르치는.. : 네이버블로그 (naver.com)
3월은 FSI 의 하는일을 미디어를 통해 알리고, 특히 탈북민들의 영어발표이벤트로 분주한 한달이였습니다. 4월도 여러 영어발표가 탈북민들과 예정되어있습니다. 늘 후원으로 함께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FSI 올림